닫기
제대로 만들면 리큅 캠페인 비주얼이미지

제대로 만들면 리큅 캠페인

TVC, PRINT, DIGITAL, IMC

L'EQUIP

2018

[TVC] 제대로 만들면 리큅이 됩니다 (15")

[TVC] 제대로 만들면 리큅이 됩니다 (30")

[디지털 영상] 소리 편

[디지털 영상] 분리세척 편

[디지털 영상] 파워 편

[디지털 영상] 파워 편 (30")

HARD

블렌더 시장은 전년 대비 27.9% 고속 성장 추세였으며, 대기업들의 시장 진출과 초고속형과 저가형으로 양분화되어 있는 시장이었습니다. 100여 개 브랜드가 경쟁하는 중 '해피콜'은 꾸준히 성장 추세지만 '리큅'은 멈춰있던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소비자는 잘 안 갈리고, 시끄럽고, 냄새가 밴다는 블렌더에 관한 인식이 있었습니다.
HUG
리큅 블렌더는 4.6마력 파워와 33,000 RPM으로 잘 갈리고, 소음은 적으며, 5.5mm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의 두꺼운 컵으로 냄새가 배지 않았습니다. 샴페인은 굳어져 있는 인식의 전환을 위해, 리큅은 블렌더의 문제점을 오래 고심하여 제대로 만든 제품임을 알리고, 빠른 인식의 전환을 위해, TVC/홈쇼핑 영상 뿐만 아니라 바이럴 영상 및 디지털까지 전방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였습니다.
TOP